24가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줄인다는 취지로 지난 1월부터 초저가 자체 라벨(PL) 브랜드 '상상의끝'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내놓은1900원짜리 김밥은 그런 의미에서 호기심을 자극했다.
2000원도 안 되는 시중 최저가 김밥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에.
회복을 우선시하겠다는 전략이다.
최근엔 저가형 포장마차 스타일의 주점들이 급부상하고 있다.
한 프랜차이즈 포차는 맥주 한 잔1900원, 닭날개 한 조각 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를 끌며 2023년 말 영업을 시작한 이후 현재 전국에 180개 이상의 매장을.
[서울=뉴시스] 편의점 CU가 990원 핫바,1900원맥주, 2500원 닭꼬치 등 초저가 상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장바구니 부담 덜기에 앞장선다고 19일 밝혔다.
시리즈' 상품을 들고 홍보하고 있다.
990원 핫바는 기존 득템 시리즈 핫바(180g)의 양을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고객.
사진=CU 제공 편의점 CU는 '초저가 득템 시리즈'로 990원짜리 핫바 3종과1900원짜리 '생마차라거캔'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990원 핫바는 기존 핫바(180g) 제품의 양을 다소 부담스러워하는 고객을 위해 한 번에 먹기 좋은 65g 용량으로 줄인 상품이다.
매수하며 상장폐지시키기로 했다.
한솔그룹 지주사인 한솔홀딩스는 한솔PNS 주식 1105만2677주(총 발행 주식 수의 53.
93%)를 주당1900원에 공개매수한다고 30일 공고했다.
31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31일간이다.
공개매수 주관사는 NH투자증권이다.
달 1일부터 스프라이트와 미닛메이드 등의 출고가를 평균 5.
편의점 기준 스프라이트 350㎖ 캔은 기존 1800원에서1900원, 환타 350㎖ 캔은 1600원에서 1700원으로 오른다.
파워에이드 600㎖ 페트는 2300원에서 2400원으로, 미닛메이드 350㎖ 페트는.
오름세에 들어간 가운데, 유통업계는 원재료·인건비·물류비 등의 동시 압박을 인상 이유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반복되는 ‘원가 부담’ 논리 뒤에 숨은 인상 전략에 피로감을 호소하는 모습입니다.
코카콜라는 이번 가격 인상 목록에서 빠졌다.
대표적으로 소비자 판매 가격 기준 스프라이트 350㎖캔은 1800원에서1900원으로 5.
6%, 환타 350㎖ 캔은 1600원에서 1700원으로 6.
파워에이드 600㎖ 페트는 2300원에서 2400원으로 4.
SPC삼립은 '런치빵' 시리즈가 출시 2주 만에 50만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3일 출시한 '런치빵'은1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2주 만에 50만 봉이 판매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삼립이 기존 출시했던 조리빵류 제품들의 동기간 판매량에 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