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 업계에서는 GOAT 급으로 부동의 1위를 차리하고 있음
(2025년 상반기 점유율)
하지만 날이 갈수록 점유율이 떨어지고 있는데..
원인 중 하나로는 바리에이션 제품들로 브랜드 이미지만 떨어뜨리고 있음
작년에는 가격은 그대로지만 용량은 20% 줄인 팔도비빔면 소식좌를 출시했다가 욕쳐먹고 단종시켰으며
(공식입장으로는 일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그렇게 팔았다고 함 정가는 기존버전이 더 저렴했다네요 근데 할인가격은 몰?루)
올해는 제로슈거라는 이름으로 내놓았지만 대체당을 써서 사실상 당뇨인들은 먹을수 없는 제품을 출시하고 욕먹고 있는 중
과연 팔도비빔면의 미래는 어떻게 될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