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 브랜드

영화

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 브랜드

test 0 3 04.07 19:14

바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전 세계에서 소비된 플라스틱병 제품 중 20% 이상의 압도적인 물량을 생산하고 있다.


다르게 말하면, 플라스틱 오염 문제에서 가장 큰 책임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친환경 전환은 하세월.


코카콜라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플라스틱.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과일향 탄산 브랜드 ‘환타’가 새로운 맛 ‘환타 멜론’을 선보이며 여름을 앞둔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한 향과 톡 쏘는 탄산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기존의 환타 라인업과는 또 다른 매력을.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출시했다.


7일코카-콜라사에 따르면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은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소다향과 상쾌함으로 입안에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제로 슈거·제로 칼로리로.


코카콜라환타가 ‘환타 멜론’ 2종(왼쪽)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명월관 가든 BBQ’(오른쪽).


/사진=각 사 제공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환타가 ‘환타 멜론’ 2종(350㎖, 600㎖)을 출시한다.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향긋함, 탄산감이 조화를 이룬다.


코카콜라의 이온 보충 음료 토레타가 봄 시즌을 맞아 에스파의 멤버 '윈터'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싱그러운 봄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가볍게 이온 실천'을 테마로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윈터의 일상 속 수분 충전 루틴을 담아냈다.


일상 속 땀나는 순간을 조명한 이번.


뉴진스가 출연한코카콜라제로 브랜드 광고 이에 뉴진스를 모델로 세운코카콜라와 롯데웰푸드 등 기업은 뉴진스와 관련된 상황을 면밀하게 지켜보고 있다.


코카콜라는 멤버 전원을코카콜라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임했으며, 롯데웰푸드는 자사의 저당 제품 제로의 브랜드 모델과 빼빼로 글로벌 앰버서더로.


코카-콜라사는 오늘(7일) 환타 브랜드의 신제품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제품은 350㎖ 캔 제품과 600㎖ 페트 제품으로 출시되며,코카-콜라공식 앱인 '코-크플레이' 등.


350ml 캔·600ml 페트 2종.


‘환타 멜론’은 마셨을 때 기존 환타의 탄산감에 멜론의 향과 맛이 퍼지도록 만들었습니다.


코카콜라는 신제품 ‘환타 멜론’을 통해 다양한.


/사진=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 새로운 맛의 '환타 멜론' 출시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환타는 달콤한 멜론향에 톡톡 튀는 탄산감이 어우러진 '환타 멜론'을 출시한다.


https://www.iccn.or.kr/


이번에 출시되는 '환타 멜론'은 부드럽게 퍼지는 멜론의 달콤함과 기분 좋게 짜릿한 탄산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7일 하루 동안 글로벌 가상자산 시장에서 미국 대형 음료 제조기업코카콜라의 시가총액보다 많은 수준의 자금이 빠져나갔다.


미국발 관세 전쟁이 촉발한 '블랙 먼데이' 여파로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 심리가 얼어붙었기 때문이다.


뉴스1에 따르면 7일 오후 4시 가상자산 데이터 제공 플랫폼 코인마켓캡 집계.

Comments

Category
반응형 구글광고 등
State
  • 현재 접속자 189(1) 명
  • 오늘 방문자 676 명
  • 어제 방문자 1,614 명
  • 최대 방문자 6,008 명
  • 전체 방문자 529,954 명
  • 전체 게시물 83,672 개
  • 전체 댓글수 0 개
  • 전체 회원수 60 명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