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을 꿰다'는 의미로 실이 엮여 하나의 옷을 만들 듯이 다양한 마이크로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이 촘촘하게 연결되는 변화무쌍한패션시장을 반영한 2025년 트렌드 예측을 담고 있다.
각각 T(Timeless Classic), H(High Performance), R(Revolutionary Items), E.
콘템퍼러리 브랜드인 ‘시티브리즈’와 ‘아티드’ 등을 주력으로 운영 중이다.
김 대표가패션시장에 뛰어든 것은 K패션의 성장 가능성을 포착해서다.
한류 인기에 더해 무신사와 29CM 등 플랫폼이 등장하면서 디자인과 생산, 판매를 한 번.
특히 소비 심리의 영향이 크다”면서 “지난해처럼 가격이 낮은 SPA(제조유통일원화) 브랜드에 수요가 쏠리는 현상은 보통패션시장전반에 좋지 않은 신호”라고 설명했다.
해외 사업은 중국 경기 침체의 타격을 받았다.
특히 한국을 오가며 물건을 거래하는 중국.
특히 소비 심리의 영향이 크다”면서 “지난해처럼 가격이 낮은 SPA(제조유통일원화) 브랜드에 수요가 쏠리는 현상은 보통패션시장전반에 좋지 않은 신호”라고 설명했다.
해외 사업은 중국 경기 침체의 타격을 받았다.
특히 한국을 오가며 물건을 거래하는 중국.
DDP를 비롯 성수, 한남 등 서울 전역에서패션위크 축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서울시는 해외패션시장을 겨냥하여 잠재력 높은 K-패션브랜드를 알리고, 판로 확대를 돕고자 2트랙(Track) 세일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첫째, 2월 6일(목)부터 3일 동안.
국내패션브랜드를 직접 만나고자 25개 국가 103명의 해외 바이어가 서울패션위크 현장을 찾을 예정이다.
현재 해외패션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프랑스 사마리텐(Samaritaine)백화점, 쿠웨이트 하비니콜스(Harvey Nichols)백화점, 태국.
등 K문화 콘텐츠와 시너지 효과로 K패션·화장품에 대한 인지도와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영향이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K패션·뷰티업체가 일본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지난해 4월 현대백화점은 일본 대형 유통그룹 파르코와 K패션및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단독.
전략을 통해 세계시장영향력 확대에도 힘쓸 예정이다.
한섬은 지난해부터 공들이고 있는 프랑스 파리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패션시장공략을 확대한다.
한섬은 지난해 시스템 브랜드의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와 라파예트 백화점 단독 팝업스토어를 각각.
삼성물산패션부문이 내년패션시장키워드로 'SPARKS'(불씨)를 제안했다.
'SPARKS'는 △Silent depression(침묵의 불황) △Persona.
탄소 상용화 지원 기반 구축 등을 통해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전환할 계획이다.
도와 연구원은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도내 섬유‧패션중소기업들과 더욱 긴밀히 협력해 중소기업이 새로운시장을 개척하고 지역 경제의 핵심 축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아낌없는.